오비맥주, 일러스트레이터 주노와 ‘카스 제로’ 캠페인

최아람 기자l승인2020.11.24l수정2020.11.24 0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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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오비맥주는 신제품 비알코올(Non-alcohol)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  출시를 기념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주노(JUNO)’와 손을 잡고 12월 1일부터 ‘스마트 초이스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고 저도주와 논알코올 제품을 찾는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주노의 젊고 참신한 일러스트로 표현할 예정이다.

맥주의 맛과 풍미는 즐기고 싶지만 운동 전후, 다이어트, 시험을 앞둔 상황이라면 ‘카스 제로’가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음을 일러스트 형식의 카드 뉴스로 총 4차례에 걸쳐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카스 제로’는 오비맥주가 국내 판매량 1위인 국민맥주 ‘카스’의 이름을 걸고 선보인 첫 비알코올(Non-alcohol) 맥주다.

일러스트레이터 주노는 “평소 즐겨 마시던 맥주 브랜드의 첫 비알코올 제품인 ‘카스 제로’와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맥주의 풍미는 즐기고 싶지만 알코올 음용이 부담스러운 상황이라면 ‘카스 제로’가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음을 진솔하게 풀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주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비알코올 맥주 ‘카스 제로’의 특장점과 제대로 즐기는 법을 위트 넘치는 일러스트로 소개하고자 한다”며 “카스 제로와 주노가 선보일 신선한 콘텐츠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최아람 기자  e5@econo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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